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행복한동행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함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되기 위해 모였습니다. 현재 우리가 처해 있는 상황이 어렵고 힘들지라도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눈길을 돌리고, 그들의 아픔을 같이하며, 우리의 작은 힘이나마 그들에게 도움이 되는데 쓰고 싶습니다. 우리가 사회문제들을 해결해 내는 힘과 능력은 부족하더라도 주변의 이웃을 보살피는 정도의 힘과 능력을 길러가고 싶습니다. 어렵고 힘든 이웃이 우리를 통해 희망을 얻을 수 있고, 보다 더 안정적인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우리는 더 없이 기쁘겠습니다.

우리는 병원과 협력하여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에게 공동간병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자 및 보호자에게 심리적 안정을 갖도록 지원하고, 간병비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근로여건과 경제적기반이 취약한 간병인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어려운 가정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동간병은 병원의 입장에서는 환자들에게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질서한 개인간병을 통제함으로써 함으로써 병원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사회혁신기업에게 컨설팅을 통해 사회혁신 기업들이 사회에 이로운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회혁신 기업들은 자금 및 기술의 부족으로 인하여 사업초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기업들에게 일천하지만 여러 가지 도움을 드리고자 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인사노무, 세무회계, 비즈니스 모델 구축 등의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통하여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싶으며, 세상의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나름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며, 저희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5. 11.

 

 

상단으로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서하로 232, 4층 / 대표 : 김 범 석 / Tel : 062-265-8895 / Fax : 062-265-8896 / E-mail : kbs3282@naver.com

Copyright © 행복한동행 All rights reserved.